웹소설

[4/5] 휭휭 원티드:아이돌의 아이돌이 되었다 서바이벌 프로그램 소설판 워너원 추천

암스 2022. 8. 9.
728x90
반응형
반응형

휭휭 작가님의 "원티드 : 아이돌의 아이돌이 되었다" 현대판타지 소설 리뷰입니다.

생각보다 재미있었네요.

 

<암스의 별점등급표>

1점 ★☆☆☆☆(비추): 믿고 걸러라. 시작도 하지 않는 걸 추천하는 소설

2점 ★★☆☆☆(비추): 뭐든지 하나정도는 신선한 포인트가 있는 경우. 다른 소설들 많은데 궂이..?

3점 ★★★☆☆(쏘쏘): 타임킬링으로 적당히 가볍지만 재밌는 소설, 신선/재미있었으나 중도포기한 건.

4점 ★★★★☆(추천): 완결까지 깔끔하고 필력이 있는 추천할 만한 소설. 수작.

5점 ★★★★★(추천): 강추. 굉장히 재미있거나 굉장히 잘 썼거나 나름 분야의 획을 그은 소설. 대작.

<암스 리뷰>

1. 실력과 인성 노력을 겸비했으나 소속사의 방치와 멤버들의 불화초 실패한 아이돌 우지원
2. 초월적 존재의 평행세계 이전 스킬로 과거로 돌아와 워너원 같은 아이돌 경쟁 데뷔 프로그램 참가하게 된다

3. 200화정도의 정석적인 길이이나 질질 안 끌고 시작부터 끝까지 오디션프로그램 및 우승 후 엔딩이아주 깔끔했던 소설

4. 오히려 외전같은거나 후기가 좀 더 있었으면 좋겠다 싶을 정도
5. 작가 필력이나 주제의식이 깔끔

6. 소설 내용적으로는 중반부터 5인 팀 체제가 딱 굳어져서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라고 보기 힘들게 너무 자기들끼리만 다 해 먹는 느낌이 없잖아 있지만

7. 다양한 성격의 남자 캐릭터 + 10대~20대초 우정과 열정의 청춘 드라마 컨셉이 확실해서 청춘 스포츠물 보듯이 볼 수 있었던 소설
8. 조금만 더 깊이가 있었다면 좀 더 좋았겠다 싶지만 뭐 마이너하게 편하게 진입해서 보기엔 이 정도도 충분할 것 같기도 함

9. 재미있었으므로 4점 줌 추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