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소설

[2/5] 글밈 게임 속 대현자가 되었다 : 게임 속에 빠져든 랭커 판타지

암스 2022. 7. 4.
728x90
반응형

글밈 작가님의  "게임 속 대현자가 되었다" 판타지소설 리뷰입니다.

음....애매하네요.

 

<암스의 별점등급표>

1 ★☆☆☆☆(비추): 믿고 걸러라. 시작도 하지 않는 걸 추천하는 소설

2점 ★★☆☆☆(비추): 뭐든지 하나정도는 신선한 포인트가 있는 경우. 다른 소설들 많은데 궂이..?

3 ★★★☆☆(쏘쏘): 타임킬링으로 적당히 가볍지만 재밌는 소설 or 신선/재미있었으나 중간에 포기하게 된 건.

4 ★★★★☆(추천): 완결까지 깔끔하고 필력이 있는 추천할 만한 소설. 수작.

5 ★★★★★(추천): 강추. 굉장히 재미있거나 굉장히 잘 썼거나 나름 분야의 획을 그은 소설. 대작.

<암스 리뷰>

1. 게임 속 랭커로 모든 클래스를 마스터한 주인공, 검은 현자 이진한
2. 신 패치이후에 접속하니 그게 천년뒤의 현실이었다?

3. 음...뭔가 현실도 아니고 게임도 아니고 저도 아닌 설정에

4. 큰 퀘스트 같은데도 금방 끝나고 또 다른 퀘스트들이 연관성 별로 없게 남발되는 느낌이라 초반부 이후 하차

5.그냥 글 자체가 좀 난잡한 느낌이라...네이버 평점 자체는 괜찮은데 내 취향은 아니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