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스테이지

[카카오페이지] 2022 스테이지 대학생 웹소설 공모전 안내 (대학생 판타지소설) : 대학원생 공모전

암스 2022. 12. 28.
728x90
반응형

카카오페이지는 스테이지를 통해서 굉장히 다양한 이벤트들을 쉴새없이 진행하네요.

2022 년의 마지막 이벤트라고 할 수 있네요.

대학생 웹소설 (대학생 판타지소설) 공모전입니다.

 

거의 전 장르라고 볼 수 있네요.

판타지, 현판, 무협, 로맨스, 로판, BL, 자유 전 장르에 걸친 공모전입니다.

특히 총 상금이 4500만원이니 적은 편은 아니죠.

하지만 상금보다는 카카오페이지 기다리면 무료 연재 "보장" 이란 게 크죠.

대학 뿐만 아니라 대학원생도 응모가 가능합니다.

재학증명서를 나중에 확인한다 하니 학생들만 할 수 있습니다.

여러 작품도 응모가 가능하네요.

참여 방법은 그냥 스테이지에 연재만 하면 되니깐 매우 편합니다.

필수연재불량은 15화 이상, 완결은 80화 이상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로판은 150화, 판타지 현판 무협은 200화 이상이네요.

중요한 응모기간이랑 심사기간, 발표기간!

요렇게 되어 있네요.

주요 공지사항과 FAQ 를 퍼왔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특이하게 기계약 된 작품도 응모가 가능하네요.

FAQ

타 플랫폼에서 연재중이라도 출품도 가능하고 동시연재도 가능합니다.

대학생 혹은 대학원생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뭐 크게 설명이 필요한가요...카카오페이지잖아요?

카카오페이지 연재가 보장되는 대학생 웹소설 판타지 공모전, 대학원생 웹소설  판타지소설 공모전 정보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